-


 


앙투앙 그리즈만 오피셜 첫 인터뷰! 잘~생겼다 ㅎㅎㅎㅎ

동영상 속 간략한 인터뷰 내용,
 

"아틀레띠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행복하며, 새로운 동료, 코치들과 하루 빨리 함께하며 몸 상태를 빨리 끌어 올리고 싶다."

 
"아직 나는 발전할 수 있는 부분이 많다. 감독, 그리고 팀 메이트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려 노력하겠다."
 
"아틀레띠의 프로젝트에 매우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 곳에서 많은 경기를 뛰며 많은 발전을 이룰수 있길 바란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매 경기마다 피치 위에서 쏟아낼 것을 약속한다,
최고의 모습만을 아틀레띠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으며 
많은 골을 기록하고 싶다. AUPA ATLETI!!"
 


+ 그리즈만이 레알 소시에다드 구단과 팬들에게 남기는 Farewell Interview

 


 

아틀레띠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티보 쿠르트와 : 우리도 3년동안 월드-클래스 골키퍼와 함께할 수 있어 행운이였어, 첼시에서도 행운이 있길!
 

아래는 아스 & 마르카에 올라온 영상 발번역 & 의역..
 

 "가장 먼저 3년이란 시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아틀레띠라는 원더풀한 클럽에서 3년동안 팀의 일원으로 뛸 수 있어 영광이였다.
  이 곳에서 여러 좋은 추억들을 가지고 가며, 많은 타이틀 또한 얻을 수 있었다."
 

 "또한 나에게 늘 확신을 갖고, 이 팀의 일부가 될 수 있게 도와준 많은 구단 관계자들에게도 감사를 표한다.
그들은 모든 팀의 구성원들에게 
항상 진심으로 대해주었고 여러 면에서 도와주려 노력하였다."
 

"아틀레띠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을 것이다."
 

http://futbol.as.com/futbol/2014/07/29/primera/1406644199_196315.html?
http://www.marca.com/2014/07/29/futbol/equipos/atletico/1406642720.html?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Atleti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