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와 마르카가 보도하길 셀타 비고 소속의 아르헨티노 중앙 미드필더 아우구스토 페르난데스 영입에 근접했다고 합니다. 1986년생의 아우구스토 페르난데스는 2012년 아르헨티나 벨레스에서 셀타 비고로 이적한 뒤 셀타 비고의 주전으로 자리 잡으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계약 기간은 3년 반이 될 것이며, 아우구스토 페르난데스의 소유권의 50%씩 나눠 가지고 있는 셀타 비고와 벨레스에게 지급될 금액은 토탈 €6~7m 정도, 연봉은 €1.8m 정도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딜에 대한 합의는 전반적으로 이루어졌으나, 디에고 시메오네가 아우구스토가 우리 시각 31일에 있는 셀타와 빌바오와의 경기에 뛰지 않고 다음 주 월요일인 28일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합류하기를 원한다고 밝혀 이에 대한 협상이 남아있다고 하네요.


[ 출처 : 아스마르카 ]


2015 피파 클럽 월드컵에 리베르 플라테의 소속으로 참가했던 마티아스 크라네비테르가 짧은 휴가를 보낸 후 예정대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합류할 것으로 보입니다. 크라네비테르는 바르셀로나와의 클럽 월드컵 결승전이 끝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난 8년간의 리베르 생활을 돌아보며, 자신을 인간으로서 프로로서 성장시켜준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크라네비테르는 비록 1월 4일 스페인 리가의 겨울 선수 등록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데뷔할 수 없으나 27일 일요일 아틀레티코에 합류해 훈련을 소화할 것이랍니다. 참고로 이번 클럽 월드컵에서 5골을 몰아치며 골든 볼을 차지한 루이스 수아레즈는 크라네비테르가 좋은 선수라는 것을 경기를 하며 느낄 수 있었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 출처 : 아스, 마르카 ]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Atleti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