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첫 경기, 레반테와의 홈 경기 앙투앙 그리즈만의 멀티골과 고딘의 추가골로 3:1 승리

 

연말 짧은 휴식기를 보내고 가진 비센테 칼데론에서의 2015년 첫 경기, 페르난도 토레스가 입단식 이후 관중석에 관람하는 것으로 더 큰 관심을 받았던 경기였는데,

최근 가파른 상승세의 그리즈만의 멀티골과 골 넣는 수비수 디에고 고딘의 추가골로 3:1 완승, 앞으로 3경기가 레알 (코파, 홈), 바르싸 (리가, 원정), 레알 (코파, 원정) 로 이어지는

죽음의 3연전인데, 주전들의 적절한 로테이션과 더불어  촐로의 신의 한 수를 기대해 본다. 그저 늘 그렇듯, 갓-촐로님이 다 해주실꺼야 모드....

 

http://www.clubatleticodemadrid.com/postpartidos/atletico-de-madrid-levante-04-01-2015-00-00


DIEGO GODIN FERNANDO TORRES

 

디에고 고딘 포스트-매치 인터뷰 : 페르난도 토레스는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 줄 것이다.

 

"토레스의 합류는 그에게도, 팀에게도 모두 좋은 일이다. 우리는 그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행복하며, 그 또한 우리가 가진 열정에 금방 녹아들 것이다. 

그는 클럽의 아이돌이며,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다. 오늘 비센테 칼데론의 분위기만 봐도 그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매우 좋은 징조이다.

팬들이 행복한 것은 팀에게 있어서도 매우 중요한 일이기 때문이다. 나의 세레머니는 우루과이에서 우리를 보러 온 알렉산더 메디나라는 친구를 위한 것이였다."

 

http://www.marca.com/2015/01/03/futbol/equipos/atletico/1420312195.html?


jose jimenez fernando torres

 

호세 마리아 히메네즈 포스트-매치 인터뷰 : 페르난도 토레스의 합류는 팀 전체에 엄청난 동기 부여가 될 것이다.

 

"페르난도 토레스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돌아온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 그와 함께 뛸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경험이다.

그는 현재 의욕적이며, 자신감 또한 가지고 있고 매우 행복한 상태이다. 팀 전체가 그를 좋아하며, 환영한다."

 

http://futbol.as.com/futbol/2015/01/03/primera/1420309513_134978.html?


fernando torres kiko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람한 토레스, 그에 대한 환영의 의미로 키코 세레머니를 보여준 앙투앙 그리즈만

 

스페인 언론에 따르면 앙투앙 그리즈만이 보여준 첫 득점 이후 보여준 세레머니는, 관중석에 앉아 있는 페르난도 토레스를 향해 환영하는 의미로서, 

국내에는 페르난도 토레스의 세레머니로 알려진 아틀레티코 레전드 키코 나바레즈의 세레머니를 따라한 것이라고 한다.

 

http://www.marca.com/2015/01/03/futbol/equipos/atletico/1420303949.html?

http://futbol.as.com/futbol/2015/01/03/primera/1420297270_876014.html?

http://futbol.as.com/futbol/2015/01/03/primera/1420294388_809059.html?


 

4만 5천여명이 몰린 비센테 칼데론에서의 페르난도 토레스 공식 입단식

 

스페인 언론들에 따르면, 비센테 칼데론에 페르난도 토레스의 입단식을 관람하기 위해 현지 팬 약 4만 5천명이 입장했다고 하며,

이 외에도 시간을 맞추지 못해 입장하지 못한 인원도 5천여명에 달한다고 보도하였다. 참고로 레알 마드리드가 또 한번의 갈라티코를 천명하며 특별히 무대까지 설치해

대규모로 진행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카의 입단식 관중이 각각 약 8만명, 5만명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현지에서의 절대적인 토레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http://futbol.as.com/futbol/2015/01/04/primera/1420370463_799810.html?

http://www.marca.com/2015/01/04/futbol/equipos/atletico/1420362176.html?

http://www.elmundo.es/deportes/2015/01/04/54a93983268e3e380c8b456d.html?

 

 

 

페르난도 토레스 공식 입단식 인터뷰 : 집으로 돌아오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오늘 이 곳에 와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7년 전 우리는 서로에게 작별의 인사를 건넸고, 그 것이 서로에게 굿-바이 이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오늘 우리는 다시 이 곳에 모였습니다. 저에게 있어 무척이나 특별한 순간이며, 특별한 날 입니다. 클럽은 제가 어렸을 적부터 배워 온 아틀레티코만의 정신과 신념,

가치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저 또한 외부에서 그러한 과정을 유심히 지켜보았습니다. 아틀레티의 승리에 전율을 느꼈고, 패배에 슬픔을 느꼈습니다. 이 셔츠를 다시 입고 뛰는 것이

무척이나 기대 됩니다. 저를 이 곳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게 도와준 엔리케 세레소 회장, 미구엘 앙헬 힐 사장, 보스 촐로 시메오네와 오르테가에게 특별한 감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이 곳에 다시 돌아온 첫 날부터, 팀의 모든 이들은 저를 환영해 주었습니다. 그들이 저에게 팀를 챔피언으로 만든 모든 노력을 다시 한 번 가르쳐 주길 바랍니다.
지금까지는 외부에서 아틀레티를 지켜 보았지만, 앞으로는 팀 안에서 모두와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한 인간으로서 저는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저에게는 가족들이 있고, 이들은 저에게 무척이나 중요한 존재입니다. 24살의 어린 나이에 스포츠적인 측면에서 겪은 어려움은
저에게 있어 무척이나 어려운 순간이었습니다. 팀과 저 모두를 위해 떠나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제 커리어에 있어 가장 힘들었던 결정이였으나,다행히 시간은 우리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서로 성장했습니다. 클럽은 여러 타이틀을 거머 쥐었고, 더욱 더 강한 조직이 되었습니다. 저 또한 제가 원하던 트로피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이 곳에서 그러한 트로피들을 차지하길 원합니다. 팀과 함께 그럴 수 있으리라 믿고, 혹여 그러지 못하더라도 그러한 과정 속에서의 노력이 가치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촐로 시메오네는 제가 이 곳으로 돌아오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그는 이 클럽을 완벽히 이해하고 있고, 조직의 리더이며, 저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함께 뛰는 동료로서도 쉽게 만족하지 않는 사나이였고, 감독으로서도 그럴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이 팀에 적응하여
저를 필요로 할 때 팀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이 셔츠를 입고 비센테 칼데론을 누비고 싶을 뿐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저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는 무언가가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 무언가는 오직 이 곳에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이러한 순간이 현실이 되길
꿈 꾸어 왔습니다. 아틀레티를 사랑하는 팬들은 팀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존재입니다. 지난 시즌 그들이 이 곳에서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그 덕분에 팀이 챔피언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언제까지나 우리를 지지해 줄 것이고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존재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그들에게 무한한 감사함을 보내고 싶을 뿐입입니다."
 

http://www.clubatleticodemadrid.com/noticias/fernando-torres-estoy-encantado-de-volver-a-casa


 

페르난도 토레스 공식 입단식 관련 공홈 제공 영상 : ATM INSIDER (clubatleticodemadrid.com)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Atleti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