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뫼와의 홈 경기에서 전반전 찾아온 몇번의 좋은 기회들을 앙투앙 그리즈만이 놓치며 0:0으로 하프 타임을 맞았으나, 후반전에 달라진 경기력을 보이며,

코케, 마리오 만주키치, 앙투앙 그리즈만, 디에고 고딘 (또 셋피스ㅋㅋㅋ), 알레시오 체르치 (!!) 연속골로 5:0 깔끔한 완승을 거두며 A조 1위로 올라섰다.
A조 현재 상황은 유벤투스가 공포의 올림피아코스 원정에서 0:1로 패하며 3위로 내려앉았고, 올림피아코스가 아틀레띠와 승점이 똑같은 2위, 말뫼가 4위.

 

코케는 아디다스로부터 새로 지급받은 Crazylight 축구화를 처음 신고 1골 3어시로 매우 좋은 활약을 보였으며, 오늘 경기로서 벌써 이번 시즌 10번째 어시스트를 달성하였다.
현재 코케의 스탯은 13경기 2골 10어시인데, 대략 시즌 45~50경기라고 가정하면 현재 35~40 어시스트가 가능한 페이스니.. 참 대단한 기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최근 안 풀리던 그리즈만과 체르치가 골맛을 보았으며, 특히 그리즈만의 골 장면에서는 선수 본인은 물론 촐로와 코치진들까지도 아주 기뻐하고 축하해주는게 매우 보기 좋았다.

 

 

스페인 스포츠 의회 선정 2013 이베로-아메리칸 커뮤니티 트로피 수상자는 촐로 시메오네
 

Familia real española 직속 CSD 선정 이베로-아메리칸 커뮤니티 트로피 (Trofeo Comunidad Iberoamericana) 수상자로 디에고 시메오네가 선정되었다.
최근 이 트로피의 이전 수상자들로는 아틀레띠 소속이였던 세르히오 쿤 아구에로, 라다멜 팔카오와 레알 마드리드 소속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이 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Atleti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