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 아스타나에 대해서


"스페인에서 흔히 느낄 수 없는 기후인 것이 사실이다. 이에 잘 적응하기 위해 일찍 원정을 떠났고 훈련도 진행했다. 이 낯선 느낌이 경기력에 큰 지장을 주지 않길 바란다."


지난 맞대결 4-0 승리에 대해


"같은 팀을 상대한다 할지라도 모든 게임은 제각기 다르다. 이번 경기는 그들의 경기장에서 펼쳐지게 되고, 그들은 이 곳에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갖을 것이다. 우리에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지만 지금까지 늘 그래왔듯 강렬함을 가지고 경기에 임해 승점 3점을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지난 칼데론에서의 경기는 머릿속에서 잊어야 한다."


경기에 임하는 각오 (최근 득녀 : 엘사 토레스)


"매우 행복하며 이 감정을 피치 위에서도 펼칠 수 있길 바란다. (골 넣고 세레머니하고 싶다는 뜻) 아버지가 된다는 것은 엄청난 동기부여가 된다. 나에게 있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니폼을 입고 챔피언스리그에서 뛰는 것보다 더 나은 축구는 없다.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며 승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 부을 것이다."


100호 골에 대해서


"딱 한골 남은 것을 알고 있다. 골에 대한 갈증이 크며 이번 경기에서 기록하길 희망한다. 골 가뭄이 이어지고 있지만, 축구란게 이런 것 같다. 알바세테를 상대로 한 커리어 첫 골 이후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아틀레티코를 떠났고, 여러 여정을 거쳐 지금은 다시 아틀레티코의 유니폼을 입고 뛰고 있다. 아직 아틀레티 유니폼을 입고 챔피언스리그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했기에 챔피언스리그에서의 골에 대한 욕심이 더 크다. 아틀레티코 역대 탑 스코어러 명단에 오르는 것은 내 꿈이였기에, 100호 골을 넣게 되더라도 거기에서 만족하고 멈추지 않을 것이다."


http://www.marca.com/en/2015/11/03/en/football/spanish_football/1446509125.html

'Atlet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 1위는 점점 멀어져..  (2) 2015.11.04
어리니까 봐준다  (4) 2015.10.31
완벽한 경기력, 불완전한 스코어  (0) 2015.10.27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Atleti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